영화 기생충 조여정 시계방향 노출 소파신 의미
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 연예계

영화 기생충 조여정 시계방향 노출 소파신 의미

by .,..,. 2020. 3. 10.

영화 기생충 조여정 시계방향 노출 소파신 의미는?

영화 기생충 흥행을 이루고 오스카상 4관왕에 오르며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조여정의 노출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키 163의 45키로그램, 완벽한 몸매의 조여정은 1981년생이지만 빠른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저번에 한 프로그램에 나와서는 "부모님이 예쁘게 낳아주셨으니 잘 관리해야죠"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조여정은 예쁘장한 외모로 하이틴 시절인 1997년 잡지 CECI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본격적인 연예계 데뷔 후에는 어린이 프로그램 ‘뽀뽀뽀’의 15대 뽀미 언니로 얼굴을 알렸으며,

각종 드라마, 영화에서 단역 및 조연으로 꾸준하게 활동했습니다.

청순한 이미지와 미모로 각종 CF와 화보 촬영에도 나섰지만

과감한 이미지 변신을 위해 노출을 감행하는 강수를 둡니다.

조여정은 주연을 맡은 영화 ‘방자전’에서 춘향전을 재해석했다는 평과 함께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흥행을 이끌었습니다.

이후 ‘후궁: 제왕의 첩’에서도 ‘방자전’을 능가하는 노출 연기와 함께 궁중 암투 속 한

인간의 변화를 잘 표현했다는 평을 이끌었습니다.


이에 대해 조여정은 인터뷰를 통해“대표작 없이 광고나 화보만으로 얼굴 내미는 연예인이 될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하고 있을 때 받은 제의로 갈증을 풀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노출에 대해서도 “전체적인 작품이 맘에 들었고, 시나리오를 볼 때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특별하게 생각하지 않고 부담 없었다”며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근 화제를 모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에서 조여정의 노출에 대한 누리꾼의 궁금증이 높습니다.

해당 작품에서 조여정은 노출은 없었지만 거침없는 성적 대사와 묘사 연기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영화 기생충은 15세 이상 관람가로 중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한 영화입니다.

기생충에서 한 컷의 베드신이 나옵니다. 노출심의에 걸릴만큼 심한 노출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소파에서 현실 부부들의 애정관계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같아 더 야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극중에서 이선균은 잘나가는 회사의 대표 CEO이고 조여정은 부잣집 사모님으로

기생충에서 매우 품위있고 깨끗한 척하는 위선적인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그루밍 성범죄 뜻

코로나19생활방역, 생활 속 거리두기

포스트코로나 뜻과 우리의 일상변화

빌런의 뜻을 알아보자

회 밑에 까는 "천사채" 정체가 뭐야?

하지만 기생충 소파신에서 높은 상류계층 두 사람의 베드신을 보여줌으로써

원초적이고 쌍스러운 사람이었다는 것을 노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소파신에서 조여정이 이선균에게 마약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고 이선균은 이거나 먹어 하며

손가락을 입에 물리며 아까 그 팬티 입고 하면 더 흥분될 것 같다는 말을 합니다.

 

영화 기생충에서 조여정은 "시계방향"이라는 애드립은 던지며 현실적으로 적나라한 베드씬으로 보여줍니다. 

거기에 이선균은 한술 더 떠 조여정이 잠옷 속으로 손을 넣자 "뿌리부터"라는 애드립을 던져서

 15세 관람가가 맞는지 귀를 의심하게 만듭니다. 그만큼 영화 기생충은 내용 사이사이에 상징적인 의미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모여서 이 장면이 불편하다고 말하지만 돌아서서 기생충 조여정 시계방향을 검색하기도 합니다.

이 애정씬이 사람들의 뇌리에 깊이 박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봉준호 감독의 의도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전세계 흥행신화 영화 기생충에서의 조영정 노출 소파신에 대한 이야기를 맺음합니다.

20대 치매! 나도 안전할 수 없다.

하지정맥류 초기에 나타나는 증상

그루밍 성범죄 뜻

코로나19생활방역, 생활 속 거리두기

포스트코로나 뜻과 우리의 일상변화

빌런의 뜻을 알아보자

회 밑에 까는 "천사채" 정체가 뭐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