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미 닮은꼴 주호민 / 안지영 짤
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 연예계

김다미 닮은꼴 주호민 / 안지영 짤

by .,..,. 2020. 3. 7.

최근 이태원클라쓰로 이름을 더 알리고 있는 김다미씨

주호민씨와 안지영씨 닮은 꼴로 유명하죠

근데 왜 주호민씨와 안지영씨는 안 닮았습니다.

 

이 사진을 보는 순간 이태원 클라쓰에 집중을 못하게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 김다미씨는 95년 생으로 저랑 동갑더라고요.

2020년 기준 26살입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이목구비에 170cm의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이태원 클라쓰에서 소시오패스, 박새로이를 짝사랑하고 있는

단밤의 매니저로 일하고 있습니다.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 레드벨벳 슬기, 김고은, 박소담 등

무쌍에 오목조목한 연예인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그 틀안에서만 있더라고요.

가수 안지영씨와 많이 닮았나요?

이태원클래쓰 남은 회차도 많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