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양팡 언니 동생
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 연예계

bj 양팡 언니 동생

by .,..,. 2020. 3. 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15년에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한 아프리카 bj양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같은 부산에 살아서 그런지 서면에서 지나가다가 본 적이 있는데요

키 153~154에 날씬하신 여성분입니다.

BJ 쯔양 수입 맥심 세쌍둥이

BJ 양팡 언니 동생

마마무 화사 집 코성형 리코더

부부의세계 한소희 카이스트 학력 졸업사진 블로그 류진

 

 

유튜브 월수입이 월 1억원이며 아프리카 티비 별풍선 수익만 월4천만원인 유명 비제이 양팡입니다.

 

양팡집

열심히 번 돈으로 가야에서 서면으로 이사가며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야는 서면이랑 조금 가까운 편이지만, 아무래도 부산의 유명한 중심지라서 집 가격이 많이

비싸긴 합니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사를 가기위해 모은돈을 잘 쓰지 않고 열심히 모았다고 하네요

 

 

유투브에 이사한 영상을 올리며 자신의 거실, 방 동생과 언니의 방까지 보여주며

감사해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사하기 전의 집의 양팡의 방과 이사한 양팡의 방의 구조가

거의 비슷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_+

 

 

양팡 언니 실종

양팡을 검색하면 바로 옆 연관검색어에 "양팡언니실종"이라는 검색어가 잘 뜹니다.

양팡은 다른 비제이들처럼 몸을 드러내는 옷을 입거나 특이한 짓을 하지 않고

가족들과의 모습을 자주 보이며 영상을 꾸며갑니다.

예전에 양팡의 언니가 해외에 여행에 간 적이 있었는데 연락이 안된 적이 있습니다.

오래된 일이지만 여전히 검색에 뜨고 있습니다.

 

양팡 언니 인스타

 

 

양팡의 인스타 아이디는 _eunz1nara_  이며

양팡 언니는 일반인이라 인스타는 물론이고 얼굴까지 알려져있지 않습니다.

양팡 언니 이름은 금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팡시가 은지, 언니분은 금지

 

양팡 동생

짬식이라 불리는 양팡동생 ㅋㅋㅋㅋㅋㅋ

동생분도 잘생기셨네요.

 

 

양팡샾

2018년 아프리카 tv 시상식 버라이어티 여자부분에서도 대상을 탄 양팡

 

 

양팡씨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양팡샵에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http://yangpangshop.com/

 

양팡샵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yangpangshop.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