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 문달토스트 :: 겨울철 맛있는 간식
본문 바로가기
정보/음식&건강

[송정] 문달토스트 :: 겨울철 맛있는 간식

by .,..,. 2019. 12. 9.

 

여러분은 겨울간식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붕어빵, 토스트, 군밤, 타코야키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토스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송정 해수욕장에서 파는 송정 해수욕장하면 빼놓을 수 없는

문달 토스트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정 문달토스트

 

화려한 조명으로 꾸며놓으셨어요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토스트집이 이렇게 크고 화려하다니!

여러분도 살면서 본 토스트집 중에 제일 크고 화려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원래 아는 사람들은 아는 트럭에서파는 토스트집이었는데

장사가 날로 잘되다보니 이렇게 커졌답니다.

사장님 부러워요 8_8

 

 

송정 문달토스트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죠!

토스트만 먹으면 목이 맥히죠 그런 분들을 위해 여러종류의 음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팀우유가 토스트랑 제일 궁합이 좋아보입니다. +_+

모짜렐라 치즈토스트 4.0

매운 치즈 토스트 4.5

치즈먹은 새우 토스트 5.5

문토스트 3.0

매운토스트 4.0

 

 

 

 

왼쪽이 음료수를 만들어 파는 곳과 주문대, 오른쪽이 픽업대입니다

왼쪽 주문대에서 포스트잇에 원하는 메뉴를 적어서 보여드리면 계산해주시고 번호표를 주십니다.

기다렸다가 오른쪽 픽업대에서 부르면 받아가시면 됩니다.

 

일반 술집가면 있을법한 영업시간인데 관광객들이 많은 곳에 위치하다보니 늦게까지 영업을 하네요

덕분에 늦게 찾아가도 언제든지 문달 토스트를 먹을 수 있겠어요~~

 

 

 

 

1층 내부입니다.

워낙 유명한 가게다보니까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좀 줄었을때 찍은건데 이렇습니다.

 

 

2층 올라가는 길에 낙서하는 곳입니다.

근데 어차피 매일 지우실텐데 의미없어서 포기 8..8

 

 

2층에는 니캉내캉, 알콩달콩 등

이렇게 포토존이 많아요!! 부산 여행오신분들은 기념으로 찍고가셔도 되겠어요.

 

 

 

너무 맛있겠죠 사진찍느라

조금 식고나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식으니까 더 맛있답니다.

 

왜냐면 갓 만든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는 치즈가 너무 흐느적리거든요!

하지만 그렇게 먹다가 식어서 치즈가 딱딱해질 수 있는데

식은게 싫으신 분은 가게 안에 전자레인지

있으니까 치즈 녹여드세요!

 

너무 맛있게 생겼죠

사진으로 다시 봐도 군침이 도네요!

제일 많이 팔리는모짜렐차치즈 토스트를 시켰습니다.

하나에 4,000원이라 비싸다 생각했는데

치즈를 많이 넣어주셔서 그럴만도 하다? 싶었어요

그리고 저는 토스트 양도 이렇게 많을 줄 몰랐네요

하나만 시킬걸그랬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토스트 받으면서 놀라니까

직원분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하시고 "이거 먹으면 저녁 못 먹어요"

이러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네 정말 먹고나서 저녁 못 먹었습니다.😂

 

 

잘 구운 식빵에

각종 채소를 넣은 계란

모짜렐라치즈

소스가

어우러져 맛있던 모짜렐라 치즈 토스트였습니다.

치즈가 너무 많아서 치즈를 반 정도 먹고

그제서야 토스트를 먹었네요 ㅋㅋㅋㅋ

부산여행오시는 분들, 송정 지나가시는 분들

문 토스트 들려서 토스트 드시는거 추천해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