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나이 몸매 수입 맥심 세쌍둥이
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 연예계

쯔양 나이 몸매 수입 맥심 세쌍둥이

by .,..,. 2020. 4. 2.

안녕하세요 북한딸기입니다. 제가 유일하게 즐겨보는 유투브 먹방 채널이 있습니다. 바로 먹방방송중에 유투버 쯔양입니다. 쯔양은 많이 먹는데도 불구하고 최근 체중을 공개한 결과 48kg이었습니다.

쯔양은 주변에서 먹방을 해보라는 권유를 받고 먹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마리텔에도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나무위키에도 많은 정보가 있겠지만 오늘은 제가 쯔양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살 안찌는 체질이란게 정말 있을까? P>

BJ 양팡 언니 동생

마마무 화사 집 코성형 리코더

부부의세계 한소희 카이스트 학력 졸업사진 블로그 류진

 

쯔양

쯔양 나이

유투버 쯔양은 1997년생으로 올해 24살이며 쯔양이라는 이름 때문에 국적이 중국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지만 서울에 태어난 토종 한국인입니다. 본명은 박정원입니다.

 

쯔양 몸매

유명한 유튜브 먹방 bj인 쯔양은 성인 여러명이 먹을 양을 먹어치우지만 몸무게는 50kg가 넘지 않습니다. 먹는 양에 비하여 살이 찌지 않는 쯔양을 보며 사람들은 많이 먹는것도 대단하지만 위가 터지지 않는게 더 대단하다, 이에 대해서 누리꾼들은 댓글로, 얼마나 많이 배출하는 걸까라는 말도 많이 합니다. 외소한 몸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쯔양 맥심

쯔양 수입

유투버 쯔양이 큰 인기를 얻다보니 쯔양 수입에 대하여 다들 많이 궁금해하십니다. 즈양이 맥심 인터뷰에서 밝힌 수입은 방송 초반에는 400만원 정도였으나 현재 스무배이상 올라서 세후 8000만원이라고 합니다. 세전 수입만 치더라도 1억6천만원으로 어마어마한 수입입니다.

쯔양은 생방송 투데이에도 출연하며 삼계탕 5마리먹기 등 다양한 먹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쯔양은 초밥 240개를 먹어지우고 라면 20개를 먹거나 자취생식량 한달치를 먹어치우는 등 엄청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쯔양 수입

쯔양 맥심

사람들이 쯔양이 얼마나 많이 먹는지 알고있기 때문에 과거에 맥심화보를 찍은게 아니냐고 오해를 하지만 그런게 아닙니다. 쯔양은 한 뷔페집에서 맥심 화보를 찍었습니다.

쯔양 담배

쯔양이 담배를 피운다는 의견과 안 피운다는 의견이 큰 이슈가 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쯔양 담배를 검색하게 되면서 더 이슈화 된게 쯔양 담배입니다.

하지만 쯔양이 담배를 피우는 사진이나 영상은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쯔양은 학폭 해명 영상을 통하여 미성년자 시절에 담배를 피웠던건 사실이지만 지금은 피우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쯔양 세쌍둥이

쯔양

쯔양 세쌍둥이

쯔양이 최근 방송에서 세쌍둥이 컨셉으로 먹방을 했습니다.

아프리카 신입 bj랄랄 노래

아프리카 bj 양팡 언니 동생

쯔양은 데뷔 반년만에 구독자 100만명을 모은 괴물신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설리와 하니를 닮은 외모에 허스키한 목소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쯔양, 앞으로도 승승장구했으면 좋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