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 500원 판매시작 제품특징 구매정보
본문 바로가기
정보/음식&건강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 500원 판매시작 제품특징 구매정보

by .,..,. 2020. 6. 5.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 판매

[관련글] KF뜻, KF94 KF80 마스크 차이점

[관련글] 비말마스크 뜻 가격

 

코로나로 인해 이제는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스크!

여름이 다가오며 더워지는 날씨 탓에 KF마스크를 사용할 때 불편함이 늘어나며 상대적으로 얇은 덴탈 마스크를 높은 각격에 구매하는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이제 그럴 걱정이 없습니다. 웰킵스는 KF94, KF80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기로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비말차단마스크 5일 오전부터 판매됩니다. 1매에 500원, 3매에 1,500원입니다. (배송비는 2,500원)

 

비말차단마스크는 기존 보건용 마스크와 비교해서 차단력이 좀 약한 대신에 얇고 가벼워서 더운 날씨에 숨쉬기 훨씬 편해 여름철에 사용하기 딱이라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숨쉬기 너무 불편했는데 어서 구매해야겠어요.

 

그동안 꾸준히 합리적인 가격에 마스크를 판매하던 웰킵스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비말차단마스크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 다양한 효과가 있습니다.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과 높은 편의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면서 해당 쇼필몰이 접속 불가 상태가 되며 또 다른 마스크 대란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공적 마스크가 아닌 만큼 가격과 공급량은 민간생산업체가 결정합니다.

[관련글] KF뜻, KF94 KF80 마스크 차이점

[관련글] 비말마스크 뜻 가격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은 업체4곳에서 생산하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총 9종으로 오늘 판매한 20만 장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일 먼저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가 판매되네요.

 

하루빨리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가 원활하게 공급되어 모두가 더운 여름에도 편히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웰킵스 비말차단마스크 제품특징 및 구매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