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 나이 동거 전부인 이혼이유
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 연예계

김구라 여자친구 나이 동거 전부인 이혼이유

by .,..,. 2020. 6. 4.

김구라 여자친구 나이 동거

방송인 김구라가 여자친구를 고백했다. 김구라가 여자친구와의 동거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돈의 맛' 특집으로 꾸며져 현영, 조영구, 허경환, 여현수가 출연, 황치열이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여자친구와 동거를 직접 언급하는 김구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구라 여자친구 고백에 누리꾼의 이목이 쏠렸다. 이전에도 김구라 여자친구에 대해서 언급한 바가 있지만 늘 새롭다. 김구라 여자친구는 비연예인이며 김구라여자친구 나이에 대해서 알려진 바가 없다. 김구라는 열애 고백을 하며 “나도 혼자 살 순 없으니까”라고 언급했다. 이번시간에는 전부인 이혼 이유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는 18일 놀면 뭐하니에도 출연,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다. 김구라 여자친구가 생긴 전후를 전하던 조영구는 그가 “집이 호텔 같다”, “아침마다 모닝 7첩 밥상을 차려준다” 등 매일같이 자랑을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여자친구 언급이 수줍은 듯 손사레를 쳤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는 박명수의 ‘여자친구 생겼다는데’란 질문에 “혼자 살 순 없잖아”라며 여자친구와 열애중임을 고백하게 된 것이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는 "숨기는 것이 아니라 제 입장이 돼 보시면 아실 것이다. 제가 여러 가지 일을 겪었다. 그리고, 아들도 스무살이 넘었다""젊은 분들이 하는 동거와 느낌이 다른 상황이다. 결혼식 없이 식구들끼리 식사하고 그렇게 됐다"고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고 알렸답니다.

김구라는 “우리가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뭘 얘기하기는 그렇고 결심이 섰을 때 얘기를 하겠다”고 조심스런 입장을 보였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유재석은 “결심이 서면 우리도 가겠다”고 결혼식을 언급하자 김구라는 “결혼식은 안 할거다. 극비로. 내 나이에 결혼식은 그렇고”라며 쑥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과거, 한 방송에서 김구라는 이상형으로 '10대 기업에 다니는 여성'이라고 밝히며, '안정적인 직장의 여성'이라고 말하기도 했었다. 혹자는 김구라 여자친구로 이연수, 이다지 강사 등을 언급하기도 하고 있다. 하지만, 실상 김구라의 여자친구는 유명인이나 연예인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특히, 과거 마이텔에 함께 출연한 이다지 강사가 김구라의 여자친구가 아닌가 하고 주목을 받게 된 이유 역시 황당하다. 이다지 강사는 단지 함께 출연중 김구라 부인이 아님을 부인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 방송 모습이 캡처된 사진이 김구라 여자친구 사진이라고 오해를 불러왔던 것 같다.
 

김구라 여자친구

어쨌든, 과연 김구라의 여자친구는 누구인지 궁금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황치열은 “대기실 같이 쓰는데 핑크색 오로라가 있더라”라고 부연했다. 그러나 김구라는 “이런 식상한 마케팅 거부합니다 매번, 매주 원치 않는다”라고 선을 그었다. 현영은 “저는 진짜 오랜만에 봤는데 얼굴이 유해졌어요”라고 칭찬했지만 김구라는 “저라고 평생 죽상을 해야 하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구라의 나이는 올해 51살이며, 1993년 SBS 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김구라 이혼이유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전부인과 합의이혼

2015년 김구라가 결국 아내와 합의 이혼했다. 김구라는 2015년 8월 25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 했습니다"고 밝히며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고 밝혔다.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 여자친구

 

김구라가 부인과 이혼에 이르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보증으로 인한 빚 문제가 결정적이였던 것으로 보인다.

김구라 전부인

김구라는 빚에 따른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았고 급기야 정신적 스트레스로 2014년 말에는 공황장애를 호소하며 병원에 입원하기도 했었다. 김구라는 2014년 4월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큰 빚을 지게 된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었다. 김구라는 "아내 빚이 처음에는 4억 정도 였는데 나중에 17억까지 늘었다"며 "2013년 방송복귀할때 이미 채무가 9억7000에 달했다"고 토로했다. 김구라는 빚의 원인에 대해 그는 "주부인 처형이 이른바 `돈놀이`를 한 것이었다"며 "외면할 수 없어 도와주기 시작했는데 결국 문제가 됐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처형은 결국 잠적했고 채권자들에게 돈을 갚기 위해 아내가 돈을 무리하게 빌려 막았고 수년만에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덧붙였다. 김구라는 합의 소식을 전하면서 부인의 채무에 대해서는 "끝까지 마무리하겠다"고 말했다. 또 아들 동현이는 성인이 될때까지 함께 살 것이라고 했다. 2015년 김구라는 전부인과 이혼에 이르고 말았고 그 당시 김구라는 여러 문제로 공황장애를 앓는 등 건강상 위기를 맞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혼한 전 부인의 빚을 떠안아 성실히 갚아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지지를 받아왔었다.

 

김구라 여자친구


과거 한 방송에서 김구라는 아직도 이혼한 아내의 사진을 버리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었다. 그 당시, 김구라는 “제가 결혼 생활에 실패했다. 그런데 애 엄마랑 찍은 사진들이 아직 남아있다. 난 그걸 버리지 않았다”며 “이혼도 내 과거의 한 부분이기에 버리지 않았다”고 털어놓았었다. 평소 안찍던 꽃사진도 찍는다는 말에 출연진들은 김구라가 해당 사진을 여자친구에게 보냈는지 궁금해했다. 김구라가 “집에 가서 보여줬어”라고 하자 현영은 “같이 사냐”라고 물었다. 이에 쿨하게 김구라가 답하자 현영은 “같이 사는지는 몰랐지”라고 전했다. 이제, 과거를 잊고 여자친구와 김구라 새출발을 기대해본다. 이번시간에는 김구라 여자친구 나이 동거 전부인에 대해서 ㅇ라아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