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사용 대상자조회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사용 대상자조회

by .,..,. 2022. 2. 25.

목차

    6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난해만 해주셔도 재난지원금 지급 찬성여론이 더 높았다는 것을 감안하면 여론이 뒤바뀐 겁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사용 대상자조회 알아보겠습니다. 돈은 급할 때, 필요할 때 줬어야지요. 게다가 주니 안 주니, 주면 누구를 주니, 얼마를 주니 여야가 지루하게 싸우는 통에 골도 났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 

     

     

     

     

    5차례 재난지원금을 줬다는데, 별로 받아본 것 같지도 않습니다. 소상공인 지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금 지급되고 있는 손실보상금 규모는 2조4000억원에 불과합니다. 제외되는 자영업자도 많고, 지급되는 보상금 액수도 적습니다. 그러니 재난지원금 얘기가 나오면 공연한 피로감부터 느껴집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는

    아래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6차 재난지원금 대상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한 재난지원금 또한 거주지별로 희비가 엇갈리게 생겼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또다시 일부 지자체만 전 시민에 대한 지원계획을 준비한 결과입니다.

     

     

    현재 그 재난지원금(각 10만원)을 지급중이거나 올 상반기 안에 지급할 예정인 지자체는 군산시, 익산시, 정읍시, 남원시, 김제시, 무주군, 고창군, 부안군 등 모두 8개 시군으로 파악됐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지급일 

    코로나로 인해 직접적인 피해를 입었지만, 정부의 각종 지원에서 제외된 소상공인을 비롯한 시민들의 한숨은 우리를 더욱 더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2년이 넘는 코로나로 인해 어느 하나 어렵지 않은 업종, 힘들지 않은 시민이 없겠지만, 재원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신중하게 대상자를 선정하고, 지원을 결정하였음을 말씀드립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는

    아래를 통해서 하시면 됩니다.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에 대한 나의 생각

    6차 재난지원금을 의료진들에게 지급하는 겁니다.

    이왕이면 코로나19 환자 이송과 관리에 수고가 많았던 119 구급대원과 소방관, 경찰, 군 의료인력 등도 포함하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시국에 우리가 이만큼이라도 버텨온 것은 죽을 고생을 다한 이들의 희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 이들의 격무는 더 커질 것 같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일 사용 대상자조회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