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 환급조회 후기 언제 기간 신청 수수료없이 하는 방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삼쩜삼 환급조회 후기 언제 기간 신청 수수료없이 하는 방법

by .,..,. 2022. 2. 24.

목차

    자비스앤빌런즈에 따르면 환급액을 조회한 이용자 2명 중 1명이 더 낸 세금을 돌려받았습니다. 삼쩜삼 환급조회는 환급금의 10~15% 정도를 수수료로 지불하더라도, 잠든 돈을 간편하게 되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삼쩜삼 환급조회

    신청하시면 됩니다.

    삼쩜삼 언제 기간

    지난 2020년 5월 출시한 삼쩜삼은 몰랐던 내 세금을 쉽고 간편하게 돌려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런칭 1년 9개월만에 대한민국 경제활동 인구 357명 중 1명이 쓰는 서비스로 급성장했습니다.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본인인증하고 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연말정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삼쩜삼이 근로소득자까지 아우르는 개인 세금 환급 도우미로도 확대됐습니다. 연말정산 시기를 놓쳤거나 실수로 공제 항목을 누락한 근로소득자들이 본인에게 해당하는 공제대상별로 금액을 입력해보며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예상 세액을 확인할 수 있어 연말정산에 대한 피로감을 한층 덜게 됐습니다.

    그 결과, 삼쩜삼은 앱 출시 두 달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금융 분야 인기 앱 2위에 올랐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종합소득세 신고가 비대면으로만 진행돼, 세무서에 별도의 신고창구가 제공되지 않아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필수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미환급 세금까지 찾아주는 '삼쩜삼'이 종합소득세 신고가 필요한 개인들을 위한 세금신고 및 환급 서비스를 시작해 눈길을 끈입니다.

    삼쩜삼은 국세청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돌려받을 환급 금액 안내와 함께 계좌 환급 처리까지 알아서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제공되며, 휴대폰번호 입력 만으로 AI가 알려주는 예상 환급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쩜삼 신청

    삼쩜삼을 통해 환급액을 조회한 고객 2명 중 1명은 실제로 환급을 받았으며, 1인당 평균 환급액은 14만 745원에 달했습니다.

    주인 없던 세금에 이름표를 달아준 것입니다. 822만 삼쩜삼 고객 중 남성은 55%, 여성은 45%를 차지하고 있으며, 연령대는 1020대 43%, 30대 34%, 40대 이상이 22%로 집계돼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MZ세대는 물론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삼쩜삼 환급조회 후기 언제 기간 신청입니다.

    삼쩜삼 수수료없이 하는 방법

    삼쩜삼 플랫폼 이용료의 경우, 소득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1000원부터 시작되며, 환급액이 없거나 삼쩜삼 이용료보다 적을 경우, 결제했던 금액은 다시 돌려줍니다.

    삼쩜삼은 개인세무 전문 서비스로 1년 만인 지난 4월 누적가입자 100만명, 누적 세금 환급금 35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어플을 이용해서 수수료없이 비대면으로 삼쩜삼 환급조회 이용해보세요.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