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정보/it 인터넷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by .,..,. 2020. 12. 20.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서민금융진흥원이 추진하는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로 숨겨진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말좋죠?

아래에서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를 이용해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도 숨겨졌던 계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는 사용하지 않는 계좌나 증권 등에 남겨진 예금을 조회하고 찾을 수 있습니다.

▼잠자는 내 돈 찾기 간단하게 사용해보세요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서나 '휴면예금 찾아줌'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내내 휴면 예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는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도 본인인증만 거치면 예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휴면예금 여부가 궁금한 이들은 서금원이 운영 중인 '휴면예금 찾아줌'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나 휴대전화를 통해 인증되며 건별로 50만 원 이하의 예금이 있다면 온라인에서 즉시 지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지급 신청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집니다. 만약 예금이 50만 원 이상이거나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고 서민금융통합센터나 금융사 영업점을 찾으면 됩니다. 

 

서민금융진흥원 휴면예금 찾아줌

서민금융진흥원 출연 휴면 예ㆍ보험금 조회 및 지급신청 등

sleepmoney.kinfa.or.kr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

아울러 지난달부터는 금융결제원 앱 '어카운트인포'를 통해서도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된 휴면예금 계좌를 일괄 조회할 수 있습니다. 29일 서민금융진흥원은 "지난 한 달간 휴면예금 지급신청을 우편으로 안내한 결과, 휴면예금 지급액이 작년 동기 대비 11배 증가한 479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서금원은 지난달 22일부터 50만원 이상 휴면예금을 보유한 원권리자 25만명을 대상으로 휴면예금 조회 및 지급 방법을 우편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서금원 휴면예금 원권리자는 잔액이 1000만원 이하인 경우 창구 방문 없이 서금원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휴면예금 찾아줌'에서 평일 24시간 쉽고 편리하게 휴면예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계문 서금원장은 "국민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쉽고 편리하게 휴면예금 찾기와 서민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 연계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휴면예금 원권리자의 권익 보호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으로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많이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은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키움증권의 계좌가 개설이 가능한 방법이라서 안전(?)에

palm0992.tistory.com

 

증여시 필요한 서류와 준비물

증여시 필요한 서류와 준비물 1. 증여란? 증여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증여란 보통 부모가 자녀에게 재산을 물려줄 때 처럼 대가 없이 모든 권리를 넘겨주는 것입니다. 또는 토지 아파트 농지

palm0992.tistory.com

 

 

전원주택 건축비용

전원주택 건축비용 사람들은 보통 전원주택을 짓는데 많은 재산을 투자합니다. 어렵게 모은 돈으로 전원주택을 짓는다는 것은 이들 인생에 있어서 하나의 커다란 이벤트입니다. 전원주택 건축

palm0992.tistory.com

 

 

1종 대형면허 취득방법

1종 대형면허 취득방법 운전면허도 나름 다양한 종류가 있다. 그래서 필요에 따라서 자시에게 맞는 면허를 취득해야 한다. 운전면허는 꼭 필요한 면허는 아니지만 우리에게 있으면 좋은 자격증

palm0992.tistory.com

 

 

모더나 백신 최근

모더나 백신 미국 제약회사 모더나가 미국과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사용 승인을 받기 위한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미국 제약회사 모더나 백신에 대한 3상 임상시험 결과 예

palm099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