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정소민
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 연예계

북유럽 정소민

by .,..,. 2021. 1. 9.

북유럽 정소민

배우 정소민은 KBS '북유럽'에서 인생 책과 책장을 들여다보고 인생과 추억을 나누며 성공적으로 책 기부를 마쳤습니다. 정소민의 책장에서는 독립서점을 사랑하고 다양한 취미를 가진 그녀의 취향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정소민은 독립서점 투어를 다닐 정도로 독립서점에 대한 애착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책린이' 김숙과 유세윤은 지역특유의 감성이 담긴 서점보다는 맛집은 어디에 있느냐며 맛집에만 관심을 보이며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정소민은 대형서점과는 다른 책방 주인과의 취향을 교류할 수 있는 독립서점만의 감성을 느껴보기를 적극적으로 추천했습니다. 정소민의 캐릭터 일기장도 공개돼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정소민이 '하늘에서 내리는 일 억 개의 별' 작업 당시 그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쓴 인물 일기였습니다. 시놉시스나 시나리오에는 없는 부분을 빼곡하게 채워 넣은 일기장에서 연기를 향한 정소민의 진지한 태도가 엿보입니다. 정소민의 역할 일기는 실제 시나리오에도 어느 정도 반영이 됐다고 합니다.

정소민의 첫 번째 인생 책은 '어린왕자'였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번역된 책으로도 유명한 어린왕자는 정소민이 초등학교 1학년 때 처음 읽었다고 합니다.

처음 읽었을 때는 완독을 못했지만 자라면서 다시 읽을 때마다 느낌이 다르고 와 닿는 문장이 다르다며 추천했습니다. 정소민의 어머니는 어린 종소민에게 만화책도 읽으라며, 뭐든 읽으라고 권장했다고 합니다. 김중혁 작가는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생긴 독서습관은 커서도 지켜지게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정소민의 두 번째 인생 책은 정현종의 시집 '섬'입니다. '사람들 사이에 섬이 있습니다. 그 섬에 가고 싶다'는 시 ''으로 유명한 정현종의 시집. '사람이 온다는 건 실은 어마어마한 일이다'는 시구로도 유명한 '방문객'이라는 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정소민이 가슴이 따뜻해지고 싶다면 추천하는 시집이라고 합니다.

세 번째 인생 책은 알베르 카뮈의 '페스트'. 해안도시에서 발생한 흑사병이 확산되면서 다가오는 죽음 속에서 의연하게 운명과 투쟁하는 내용.

재앙 속에서도 절망과 좌절대신 의지를 찾고자 하는 내용을 통해 정소민은 코로나로 힘든 요즘에도 용기와 힘을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정소민의 네 번째 인생 책은 임이랑 작가의 '조금 괴로운 당신에게 식물을 추천합니다'였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많이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은 은행 영업점 방문 없이 키움증권의 계좌가 개설이 가능한 방법이라서 안전(?)에

palm0992.tistory.com

불안한 시기에 식물을 키우며 마음을 일으키는 법을 배운 저자가 5년 동안 식물과 함께하며 변화된 삶에 대해 쓴 책. 정소민은 실제 본인이 가꾸는 텃밭에서 상추, 깻잎, 부추, 방아 잎을 가져와 MC들에게 선물하기도 했습니다.

 

MSM의 효능 7가지

MSM의 효능 나이가 들수록 날씨가 흐리거나 내일 중으로 비가 내릴 것 같으면 무릎 관절이 쑤시고 아픈 경험이 늘어나게 됩니다. 실제 무릎관절에 염증이 있는 경우, 흐리거나 비 오는 날 무릎이

palm0992.tistory.com

다섯 번째 인생 책은 이슬아 작가의 '너는 다시 태어나려고 기다리고 있어'. 강한 어휘를 사용하지 않고도 긍정과 위로의 메시지를 주는 이 책에서 많은 감동을 받았다며,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했습니다.

 

펭수 김동준 얼굴공개 정체

펭수 김동준 얼굴공개 펭수 정체에 대해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EBS 인기 캐릭터 ‘펭수’의 정체가 유튜버 ‘플린’ 김동준 맞을까요. 펭수의 인기는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해가 지

palm0992.tistory.com

 

 

아반떼 가격표

아반떼 가격표 아반떼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반떼는 옵션도 다양하고 세부기준이 다양합니다. 아래에서 아반떼 가격표를 참고하여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충

palm0992.tistory.com

 

 

둘이서하는 술게임 8가지 추천

안녕하세요 북한딸기입니다. 두 사람이서 술을 마실 때 사실 친하거나 가까운 사이가 아니면 어색한 공기가 흐를 수도 있습니다. 친한 사이라도 오랫만에 만나면 어쩔 수 없이 어색한 공기가

palm0992.tistory.com

 

'정보 > 영화 & 드라마 & 연예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민시 인터뷰  (0) 2021.01.09
루카티저  (0) 2021.01.04
바이브 공식입장  (0) 2021.01.04
골든 차일드 컴백확정  (0) 2021.01.03
장동윤 부상  (0) 2020.1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