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2022년 첫 단독 콘서트 시작합니다. 송가인 콘서트 장소 지역을 서울, 인천, 광주, 대구로 압축했습니다. 송가인 콘서트 장소 예고 알아봅시다. 17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 측은 “송가인의 2022년 첫 투어 콘서트는 서울, 인천, 광주, 대구까지 총 네 곳의 지역 중 한 곳에서 공연의 포문을 연다”라고 밝혔습니다.
송가인의 2022년 첫 단독 콘서트는 기존 15개 도시 중 팬들과 지역 여건을 고려해 서울, 인천, 광주, 대구 중 한 곳에서 첫 번째 투어 공연을 시작합니다.
송가인은 팬들과 주위의 의견을 취합해 콘서트 일정 발표보다 약 일주일 가량 먼저 첫 번째 후보 도시를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송가인은 주요 관객이 중, 장년층인 만큼 팬들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최종 장소를 23일에 발표할 계획입니다.
앞서, 송가인은 단독 콘서트와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만의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2019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는 역대급 스케일로 놀라움을 선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공연은 CGV와 JTBC에서 실황 영상으로 상영되기도 했습니다.
그간 선보인 모든 공연에서 매진 신화는 물론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혼자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가창력과 장악력을 보여준 송가인이 이번 2022년 첫 단독 콘서트에서는 어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집니다. 한편, 송가인의 2022년 첫 번째 단독 콘서트 최종 일정은 오는 23일에 공개됩니다.
송가인 콘서트 장소 예고
- 트로트 신화를 쓴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떨리는 그 순간, 그녀의 진짜 이야기가 펼쳐진다!
- 대한민국 트로트 신드롬의 주역,
- 차세대 트롯 스타를 찾기 위한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진’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 송가인이 말하는 4200여 명의 팬들과 함께 한 뜨거웠던 그 순간.
-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그날의 생생한 감동!
송가인 역시 오랜만의 팬들과의 만남을 위해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입니다. 또한, 송가인은 7회 연속 AGAIN(팬클럽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AGAIN은 최근 경북 울진 , 강원, 삼척 등 산불 피해 지역을 위해 전국재해구호협회에 2천 500여 만 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습니다. 송가인 콘서트 장소 알아보았습니다. 뜨거운 관심 기대합니다.
댓글